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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쉐이더 버그? 문제? 뭐.. 암튼 수정 게임제작



유니티 쉐이더에 있었던 버그성 짙은 문제를 잡았습니다.

음.. 정확히는 버그라기 보단

걍 쓰라고 했던 쉐이더가

Forward Rendering이라면 그걸 직접 명시해야

선행 라이트 연산을 같이 적용시켜준다는 건데,

그걸 딱히 말한적도 없고

그거 사용한 define은 홈페이지에도 없고..

으아아아..

돌아가는 쉐이더와 그렇지 않응 쉐이더를 컴파일한 버전을 서로 비교해가면서

어셈 쉐이더, GLES 코드.. 암튼 다 비교해가면서 찾았더랬지 말입니다;; 헑헑


다시 돌려본 랜더링!!!!

아.. 이제 좀 살것같네요;; OTL 이게 뭔 삽질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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